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hat GPT] 인공지능과 대화하기 챗gpt 일론머스크 OpenAI 구글 심심이 빅스비 ai언어모델 외국어번역 우울증극복 등

IT·컴퓨터

by 솔거노비 2023. 3. 20. 01:31

본문

반응형

 

챗GPT-ChatGPT-GPT-인공지능-AI-구글-채팅-심심이-일론머스크-GPT

 

ChatGPT(챗gpt)는 GPT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언어 모델입니다.

OpenAI 사(社)에서 개발되었으며, 자연어 처리와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챗gpt는 대용량의 텍스트 데이터로 사전 학습된 다음, 특정 작업에 맞게 세부적인 학습을 거쳐서

더욱 성능을 높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번역, 요약, 질문과 답변, 텍스트 생성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입력을 이해하고, 응답을 생성하는 자연어 대화 시스템으로도 활용됩니다.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하며, 보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챗 GPT 를 사용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네이버메일 등)을 입력하거나, 구글 계정으로도 가입 가능합니다.

 

ChatGPT-가입-챗gpt-챗지피티-지피티-회원가입-구글-구글계정-간편가입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대화창이 생깁니다.

대화창에 원하는 문장을 입력하면, 인공지능(ai)이 분석하여 답변을 해 줍니다.

사람과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입력하면 됩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줄임말을 사용하거나,

약간의 오타를 입력하더라도 ChatGPT는 이를 모두 이해하고 답변을 합니다.

수학 계산 문제를 시키거나, 외국어 번역을 시켜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챗GPT-ChatGPT-GPT-인공지능-AI-구글-채팅-심심이-일론머스크-GPT
ChatGPT에게 출근하기 싫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았다. (의외로 진지하게 대답해준다.)

 

영어-일본어-영어번역-일본어번역-외국어-외국어번역-번역기-외국어번역기-GPT번역
한국어 → 영어, 한국어 → 일본어 번역 명령을 매우 정확하게 수행한다.

 

 

 

GPT에게 매우 다양한 질문이 가능하며, 필자가 시도해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날씨가 어때?"
"인공지능에 대해 설명해줄래?"
"새로운 노래 추천해줘."
"영어로 '안녕하세요'는 뭐야?"
"내일 비가 올까?"
"오늘의 뉴스를 알려줘."
"김치찌개 레시피 좀 알려줘."
"평균적인 인간의 심장 박동수는 얼마인가?"
"언제나 쓰이는 영어 관용구는 무엇인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은 무엇인가?"

 

 

일반(무료) 버전은 접속자가 많으면 답변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월 20$ 를 지불하여 유료 버전으로 가입하면 답변속도가 빨라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