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생들이 다양한 놀이활동을 체험하여 놀이의 즐거움을 알고 스스로 놀이를 찾아 즐기도록 한다.
나. 모둠별 활동을 통해 친구는 물론 선후배간에 협동하고 도전하며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키운다.
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체득할 기회를 제공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영위하도록 한다.
가. 전교생을 무학년제로 조편성을 하여 선후배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놀이활동에 참여하도록 운영한다.
나. 학생들의 사전 놀이활동 워크숍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자기 조원들과의 소통 시간을 충분히 부여한다.
다. 사전 안전교육을 철저하게 진행하여 학생들의 안전사고의 발생을 최소화한다.
라. 교사가 운영하는 놀이활동 부스 뿐만 아니라 학부모가 운영하는 놀이활동 부스를 운영하여
학부모의 학교교육 활동 및 놀이활동에 대한 참여도를 높인다.
마. 학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급수대 및 화장실이 가까운 놀이장소를 선정하여 운영한다.
바. 조원이 서로 협동하고 배려하여 놀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적당한 보상을 제공한다.
인지 편향이란? 인지오류 확증편향 바넘효과 편승효과 닻내림 뇌과학 심리학 (0) | 2023.04.12 |
---|---|
2023 체육과 교과협의회 회의록 학교체육소위원회 통합위원회 hwp (0) | 2023.04.07 |
2023학년도 학교폭력 예방교육 추진 계획 성폭력 가정폭력 아동학대 Wee클래스 생활인권 학생인권 사이버폭력 언어순화 친구사랑주간 갈등해결 프로그램 (0) | 2023.04.06 |
[체육업무] 학교체육진흥법 시행령 시행규칙 학교체육진흥위원회 학교체육소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 경기도교육청 초등학교 학생선수 운동부 생존수영교육 조례 체육특기자 (0) | 2023.04.06 |
[2015개정 초등학교 교육과정] 평가기준 성취기준 성취수준 평가도구 나이스 평어 주저리 주절이 성취도 평가지 교과학습발달상황 (0) | 2023.03.22 |
댓글 영역